posted by Madein 2012. 11. 17. 11:44


<인크레더블 헐크>, <타이탄>을 만든 프랑스출신감독 루이스 리터리어(Louis Leterrier)의 스릴러 영화 <나우 유 씨 미(Now You See Me)>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제시 아이젠버그(Jesse Eisenberg)와 <씬 레드 라인>의 우디 해럴슨(Woody Harrelson) 그리고 아일라 피셔(Isla Fisher), 모건 프리먼(Morgan Freeman)이 맡았으며, 그 외 마이클 케인(Michael Caine), 마크 러팔로(Mark Ruffalo), 멜라니 로랑(Melanie Laurent), 데이브 프랑코(Dave Franco), 엘리어스 코티스(Elias Koteas)등이 출연합니다.

<나우 유 씨 미>는 전세계를 돌며 하이테크 마술쇼를 선보이며 은행을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아틀라스(제시 아이젠버그)가 이끄는 괴상한 4명의 마술강도단과 이를 쫒는 FBI특수요원 딜런(마크 러팔로)의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영화입니다. 상식적으론 잘 이해가 되질 않는 마술강도단인데요. 예고편에 상상을 초월하는 마술이 등장하는 걸 보니 외계인의 물건을 주웠거나 주인공이 천재인 것 같기도 하고 잘 가늠이 안되네요. 예고편만으로도 홍보효과가 대단할듯 싶습니다.

제목과 포스터 그리고 내용을 보면 전체적으로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의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다른 영화론 MIT 수학천재들의 라스베가스 무너뜨리기 작전인 <21>도 생각이 많이 나는 작품이네요. 아무튼 재미있어 보이고, 기대되는 스릴러 영화군요.

<나우 유 씨 미>는 2013년 6월 7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