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1. 4. 15:36


지난 2011년 테이블 축구 애니메이션화를 위한 스틸[ 축구 애니메이션 "Foosball" 첫 스틸컷 ]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오늘 <하우스> 시즌 4를 연출하고, 애니메이션 <참새 후안과 친구들>를 만든 아르헨티나 감독 후안 호세 캄파넬라(Juan José Campanella)의 두번째 애니메이션 작품인 <풋볼린(Futbolin/Metegol)>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목소리 캐스팅으로 <엘 시크레토 : 비밀의 눈동자>의 파블로 라고(Pablo Rago)와 <신부의 아들>의 데이빗 마사이닉(David Masajnik) 그리고 세바스찬 모골도이(Sebastián Mogordoy), 파비앙 쟈놀라(Fabián Gianola), 데이비드 마사이니크(David Masajnik)등이 출연합니다.

<느와르 부기>로 남미에선 유명한 만화가 로베르토 폰타나(Roberto Fontanarrosa)가 참여하는 이 애니메이션은 푸스볼(Foosball)이라는 테이블 축구를 애니메이션화 시킨작품입니다. 아르헨티아에선
풋볼린(Futbolin) 또는 미테골(Metegol)로 불리운다고 하네요.

<풋볼린>은 만화가 로베르토 폰타나의 ‘Memoirs of a Right Winger’을 기반으로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재능은 있지만 수줍은 소년 아마데오(Amadeo)가 테이블 축구게임속 작은 선수들의 도움으로 자신의 마을을 위해 축구를 하다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모르겠지만, 남미의 축구사랑을 이 작품을 통해 알 수 있는것 같죠?

<풋볼린>은 2013년 6월 20일 아르헨티나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