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2. 16. 17:57


<론 스타>, <500일의 썸머>의 마크 웹(Marc Webb) 감독의 액션어드벤처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The Amazing Spider-Man)>의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파이더맨역에 <로스트 라이언즈>로 데뷔한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와 여주인공으로 <엠마 스톤의 이지>의 엠마 스톤(Emma Stone)이 맡았으며, 그 외 리스 이반스(Rhys Ifans), 마틴 쉰(Martin Sheen), 샐리 필드(Sally Field), 엠베스 데이비츠(Embeth Davidtz), 크리스 질카(Chris Zylka), C. 토마스 하우웰(C. Thomas Howell)등이 출연합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전 세계에서 25억 달러의 흥행 기록을 세운 <스파이더맨>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고등학생인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가 우연히 아버지의 가방을 발견한 후 사라진 부모님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Dr. 커트 코너스(리스 이반스)와 연관이 있다는걸 알게 되고, 그 과정에서 평범한 청년이 영웅이 되고 결국 스파이더맨이 되기까지 변해가는 모습을 담을 예정입니다.

새 버전에서는 감독과 배우가 새로이 바뀌는 만큼 드라마적 요소를 많이 넣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매력적인 여배우 엠마 스톤과의 로맨스도 정말 기대되네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2012년 7월 3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