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4. 25. 12:01


<프로포지션>, <더 로드>의 존 힐코트(John Hillcoat) 감독의 범죄드라마 <로리스(Lawles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얼마전 <웨티스트 카운티>에서 급 변경되어 <로리스>라는 제목으로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3년에도 <로리스(Lawless)>라는 음악을 소재로한 동명의 영화가 제작되고 있는데, 두 영화다 배우들이 맘에 들어서 기대가 됩니다.

주연으로 <트랜스포머>의 샤이아 라보프(Shia LaBeouf)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미아 와시코우스카(Mia Wasikowska) 그리고 톰 하디(Tom Hardy), 게리 올드만(Gary Oldman), 가이 피어스(Guy Pearce),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등 헐리웃 연기파배우들이 대거 주연을 맡았으며, 그 외 데인 드한(Dane DeHaan), 노아 테일러(Noah Taylor), 제이슨 클라크(Jason Clarke)등이 출연합니다.

<로리스>는 1930년대, 금주시대에 밀주를 판매하며 큰 성공을 거둔 본두란 가 삼형제. 부도덕한 권력에 맞서 사업을 번창시키지만 지역 보안관 찰리(가이 피어스)가 단속을 빌미로 거액의 상납금을 요구한 것을 거절하여 사업에 큰 위기를 겪게 된다. 삼형제 중 사고뭉치 막내로 베르사(미아 와시코브스카)와 사랑에 빠진 잭(샤이아 라보프)은 이 사건을 자신의 존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여긴다. 잭은 큰 형인 포레스트(톰 하디)와 함께 전설적인 갱 블로이드 배너(게리 올르만)의 도움을 받아 찰리에게 맞서게 되는데... [다음영화]

<로리스>는 다음달 깐느 영화제에 초연될 예정이며, 2012년 8월 31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