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7. 17. 21:51


<토먼티드>를 만든 영국출신의 존 라이트(Jon Wright) 감독의 새 코믹스릴러영화 <그래버(Grabber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5 데이즈 오브 워>의 리차드 코일(Richard Coyle)와 <라파예트>의 루스 브래들리(Ruth Bradley)가 맡았으며, 그 외 러셀 토베이(Russell Tovey), 랄로 로디(Lalor Roddy), 브로나 갈라퍼(Bronagh Gallagher), 파스칼 스콧(Pascal Scott), 루이스 뎀프시(Louis Dempsey)등이 출연합니다.

<그래버>는 한적한 아일랜드의 섬마을, 어느 날 정체 모를 흡혈 괴물, 그래버가 바다에서 나타나 섬 주민들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섬의 유일한 경찰 키아란과 리사는 우연히 알코올이 그래버에게 치명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한다. 이 무시무시한 괴물의 공격에서 안전할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코가 삐뚤어질 때까지 술을 마시는 것뿐이다!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출처 : 다음영화]

처음엔 크리쳐물이라고해서 단순 공포물로만 생각했는데 계속 보다보니깐 굉장히 코믹스러운 요소가 많은것 같네요. 저예산 CG에 90년대 영화느낌이 나서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전반적으로 영화 <에볼루션>의 느낌이 많이 드네요. 한 마을에서 일어난다는 점, 촉수가 달린 몬스터가 갈수록 커지는(?)듯한 점, 술을 먹어야 괴물을 상대할수 있다는 점등 <에볼루션>에서도 샴푸를 이용해 외계 생명체를 물리치게 되죠. 저는 이런 영화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재미있을것 같네요.

<그래버>의 개봉 날짜는 아직 잡히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