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11. 2. 16:39


몬스터 유니버스티 공식 티저 예고편(한국어 버전)

픽사의 상상력과 디즈니의 노하우가 결합된 2001년 <몬스터 주식회사>의 프리퀄인 <몬스터 유니버스티(Monsters University)>의 새 캐릭터와 컨셉아트가 공개되었네요. <몬스터 유니버스티>는 단편애니메이션 <메이터와 도깨비 불>을 만든 댄 스캔론(Dan Scanlon) 감독이 맡은 어드벤처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아래는 주인공과 새 캐릭터의 CG ART.

설리(Sulley).

마이크(Mike).


돈(Don)과 스퀴시(Squishy) 그리고 스퀴시의 엄마.


아트(Art) 그리고 테리 & 테리(Terry & Terri).

목스리 캐스팅으로 존 굿맨(John Goodman)이 설리역을 스티브 부세미(Steve Buscemi)가 랜달 보그스역을 빌리 크리스탈(Billy Crystal)이 마이크역을 맡았으며, 그 외 피터 손(Peter Sohn), 존 라젠버거(John Ratzenberger), 조엘 머레이(Joel Murray), 데이브 폴리(Dave Foley), 줄리아 스위니(Julia Sweeney)등이 목소리 출연합니다.

<몬스터 유니버스티>는 벽장을 통해 아이들의 비명을 모우는 한 몬스터 회사에서 벌어지는 내용의 <몬스터 주식회사>의 프리퀄로 이번엔 몬스터 대학에서 젊었을적 마이크(빌리 크리스탈)와 설리(존 굿맨)가 만나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입니다.

1편이 워낙 신선하고 재미있어서 2편에 대한 기대감과 부담감도 클것 같은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라 당연히 인기가 있을테고, 대학생활이란 점에서 성인들도 공감대를 형성하며 즐길수 있는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디즈니와 픽사 합작치고 재미없는 걸 거의 못 봤으니까요. <몬스터 유니버스티>도 나름 기대가 되네요^^

<몬스터 유니버스티>는 2013년 6월 21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