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4. 23. 21:50


1993년 TV수사물 <호미사이드>를 시작으로 <섹스 앤 더 시티>, <ROME> 그리고 <왕좌의 게임>까지 대작의 연출을 맡은바 있는 알랜 테일러(Alan Taylor) 감독의 10년만의 영화이자 마블의 수퍼히어로영화 <토르 : 다크 월드(Thor: The Dark World)>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어벤져스>, <캐빈 인 더 우즈>의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가 토르역을 <블랙 스완>으로 여주주연상을 거머쥔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이 제인 포스터역을 맡았으며, 그 외 크리스토퍼 에클리스톤(Christopher Eccleston), 톰 히들스톤(Tom Hiddleston), 레이 스티븐슨(Ray Stevenson),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 안소니 홉킨스(Anthony Hopkins), 자카리 레비(Zachary Levi)등이 출연합니다.

<토르 : 다크 월드>는 어벤져스이후 새로운 적인 말레키스(크리스토퍼 에클리스톤)가 이끄는 고대종족 다크 엘프의 위협으로 미드가르드는 위기에 빠지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는 그의 연인 제인 포스터(나탈리 포트만)를 아스가르드로 데려와 재결합하지만, 아스가르드조차 이 어둠의 세력에 당하지 못하자 희생이 필요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예고편 마지막에도 등장하지만, 아스가르드에 감금당한 토르의 동생 로키에게까지 도움을 청할 정도니 뭔지 몰라도 급박한 상황같은데요. 이번 영화가 앞으로 개봉할 <어벤져스2>에까지 연관될 전망이라고 하니 중요한 장면들이 많이 있을것 같습니다.  

<토르 : 다크 월드>는 2013년 11월 8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