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6. 9. 11. 20:41

초반 듀토리얼지역에서의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이카루스 캠프(Camp Icarus)로 넘어오면 주변 NPC를 통해 칼립소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중에서 하얀 양복을 입고 있는 Gauntlet Organizer이란 NPC를 통해서 일일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처음 만들고 이 건틀렛(Gauntlet) 퀘스트를 깨면 꾀 많은 총알을 주고 기존 유저도 아이템교환이 가능한 데일리 토큰(Daily Token)을 주니, 처음 하시든 기존 유저든 매일매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데일리 토큰으로 대도시에 가면 갯수에 따라 무기등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일일 퀘스트하는 동영상입니다.

 

1. 준비하기

건틀렛(Gauntlet) 퀘스트는 Stage One과 Two를 클리어 해야 하므로, 초반 퀘스트를 통해 총알과 괜찮은 무기를 구해놓는다. (아는 고수분이 있다면 꼽사리 껴도 되지만, 일반 외국인들과 할때 총알도 알쏘고 따라 다니면 강퇴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2. 팀을 모은다.

이카루스 캠프 건들렛 주최자(Gauntlet Organizer) 앞으로 가면 일일퀘스트를 하기 위해 팀을 구하는 사람들이 있을겁니다. 없거나 한국분들과 하고 싶으실때에는 아래 카카오톡오픈채팅방으로 오시면 한국유저와 팀을 구할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4xFEYn

 

3. 미션완료하기

협동으로 Stage One, Two일반몹및 보스몹을 제거한 뒤 미션을 완수하면 됩니다. 싸우다 죽어도 시작포인트에서 다시 부활하니 끝까지 미션을 완수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