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09. 7. 12. 18:38

외국백인남자들은 한국여자 왜이렇게 쉽게 볼까?
현재 영화나 드라마상의 멋남들을 보면, 모두 서구적인 모습이고, 왠만한 헐리웃영화는 무조건 뜨는 한국에선 미국은 선망의 대상입니다.

특성상 파티를 좋아하는 여자들은 클럽을 가겠죠. 거기엔 외국사람들이 많이 오고 호기심에서라도 외국사람에게 관심을 보일겁니다. 여자들은 처음엔 스킨쉽을 유도하다가 먼저 키스를 해버리기도 합니다.

적극적인 모습에 백인남자들은 그냥 빠져들고 80%이상은 YES죠. 게임오버
소문은 퍼지고 퍼져.. 자기나라에선 한번 사귀보지도 못한 남자들이 넘어오면서 클럽을 찾습니다. 여자사귀는거 참 쉽죠~잉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남자들은 도대체 뭘 하느냐? 대부분 솔로이거나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문제는 솔로인 남자는 여자를 찾지 않는다는거죠. 하지만 반대로 솔로여자는 늘 남자를 찾으러 다니게 되고, 놀줄 아는 남자에게나 외국남자의 영향을 받습니다. 국내거주하는 외국인만 300만명! 그 중에 백인남자 10만명이 여자를 찾으러 다닙니다. 물론 다른 외국인들도 마찬가지지만, 왠만큼 잘생겼다면 문제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원나잇으로 끝나버리고, 쉽게 얻을수 있다는 점때문에 한국여자에 대한 인식이 점차 안좋아지고 있습니다. 한 외국인강사는 친구들사이에서 "한국여자가 제일 쉽다"라는 말을 주고받을정도로 인식이 정착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인식은 일부여자들에게서만 일어나겠지만, 그 영향으로 다른여자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백인남성에 대한 환상을 심어주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그 영향은 지금도 나타나고 있는데... 남자키.... 그리고 날카로운 콧대!
그외 스타일, 리드쉽, 물건(?)등등

그러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