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1. 11. 15. 14:27


<로 드웰러>를 만든 미국의 무명감독 루퍼트 샌더스(Rupert Sanders)의 판타지 어드벤처영화 <백설공주와 사냥꾼(Snow White and the Huntsman)>의 티져 예고편이 공개되었네요.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동화 백설공주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이전의 아름답고 예쁜 동화속 모습보다는 액션과 모험이 가득한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주연으로 백설공주역엔 <트와일라잇>으로 스타반열에 오른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이 맡았으며, 미녀를 질투하는 마녀역엔 <이온 플럭스>, <이탈리안잡>의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 사냥꾼역엔 <토르: 천둥의 신>의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이 맡았습니다. 그외 이안 맥셰인(Ian McShane), 샘 클라플린(Sam Claflin), 토비 존스(Toby Jones), 에디 이저드(Eddie Izzard), 레이 윈스턴(Ray Winstone), 스티븐 그레햄(Stephen Graham), 릴리 콜(Lily Cole), 밥 호스킨스(Bob Hoskins)등이 출연합니다.

<백설공주와 사냥꾼>는 백설공주에서 비운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사냥꾼과 백설공주의 로맨스를 그릴예정으로 왕비가 고용한 사냥꾼이 차마 백설공주를 죽이지 못하고 공주에게 왕비와 싸울 수 있는 전투기술을 가르치지만, 이를 알아챈 왕비는 또 다른 사냥꾼을 시켜 백설공주와 사냥꾼을 죽이려 한다는 내용입니다. 동화에선 마지막 왕자와의 행복한 스토리만 생각하게 되는데 드디어 백설공주를 위해 희생한 사냥꾼의 감동스토리가 빛을 발하는 날이 오는군요.

<백설공주와 사냥꾼>는 2012년 5월 31일 국내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