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10. 30. 17:07


이번 E3 2012에서 최고의 기대작인 <헤일로 4>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II>의 게임플레이 시연영상이 공개돼 게이머들의 찬사를 받은바 있죠. 이번엔 <세븐>, <파이트 클럽>, <소셜 네트워크>의 데이빗 핀처(David Fincher)감독과 시각효과 팀 밀러(Tim Miller) 그리고 <셜록 홈즈>의 가이 리치(Guy Ritchie) 감독이 연출한 대작 FPS게임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II(Call of Duty: Black Ops II)>의 실사 예고편이 공개되었네요. 실사 예고편의 제목은 Surprise’라고 합니다.

<헤일로 4>와 함께 E3의 대작게임답게 감독과 연출, 특수효과 그리고 캐스팅까지 화려한데요. 데이빗 핀처감독이 맡은 이 영상에 무려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가 출연합니다. 처음에 슈트입은 로봇이 지나가길래 아이언맨으로 직접 등장하는줄 알았네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II>는 콜 오브 듀티의 9번째 시리즈로 1980년대 냉전 시대와 2025년 미래에서 스마트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희토류(Rare earth element)를 둘러싼 미국과 중국의 대립과 사이버 테러에 대한 스토리가 전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랙 옵스 II에서는 최첨단 무기들과 마이크로봇들이 등장해서 최첨단 장비들을 이용한 미래전을 경험해볼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를 안할수 없게 만드네요ㅎㅎ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II>는 11월 13일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