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11. 1. 16:56
<에이리언 2020>, <퍼펙트 겟어웨이>의 데이비드 토히(David Twohy) 감독이 맡은 리딕 세번째 시리즈인 <리딕 3(Riddick 3 / 가제)>의 촬영 & 세트장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디아블로>, <트리플 X>등 헐리우드의 특색있는 액션배우로써 입지를 넓힌 빈 디젤(Vin Diesel)이 이번에도 주인공 리딕역을 <드레드>의 칼 어번(Karl Urban)이 바코역으로 맡았으며, 그 외 케이티 색호프(Katee Sackhoff), 데이브 바우티스타(Dave Bautista), 조르디 몰라(Jordi Molla), 놀런 제라드 펑크(Nolan Gerard Funk)등이 출연합니다.


리딕 3(가제) 컨셉아트.

<리딕 3(가제)>는 <에이리언 2020>, <리딕 - 헬리온 최후의 빛>에 이은 빈 디젤이 주연을 맡은 <리딕>의 세번째 작품으로 우주의 악명 높은 연쇄 살인범 리딕(빈 디젤)이 미지의 행성을 돌며 벌어지는 SF액션영화입니다.

<리딕> 세번째 시리즈는 고향인 퓨리온 행성에 돌려 보내준다던 동료의 배신으로 황폐해진 죽음의 행성에 버려져 외계 포식자와 생존싸움을 벌이는 리딕의 이야기로 더욱 더 높아진 현상금으로 전 은하계에서 온 현상금 사냥꾼들까지 상대하게 된다고 합니다. 위의 컨셉아트를 보니 차가운 방랑자 리딕의 모습과 잘 어울리는데요. 스케일도 역시 행성급답고, 혐악하고 싸늘한 악당이지만 남자도 반할만한 매력있는 캐릭터라 내년이 정말 기다려지네요.

<리딕 3>는 최근 미국영화협회(MPAA)에서 R등급을 받았으며, 2013년 개봉예정입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공개된 촬영사진과 세트장, 컨셉아트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