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11. 10. 09:45

얼마전 재정난(?)으로 중단된 영화화 작업을 소셜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제작한다고한 <더 군(The Goon)>의 아트워크가 공개되었습니다.  

소셜펀딩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 [ 더 군(The Goon) 새 예고편? KICKSTART로 투자자 모집中 ]


<세븐>, <파이트 클럽>으로 유명한 영화감독 데이빗 핀처(David Fincher)와 <울버린>, <헤일로>, <몬스터 대 에일리언>등을 제작한 이름있는 블러 스튜디오(Blur Studio)의 <더 군>제작이 왜 어려울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각종 괴물과 살아가는 인간, 피튀기는 좀비학살, 블랙 유머가 난무한 성인 만화라는 이유로 헐리우드가 자금지원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독립적으로 팬들이 모은 기금으로 팬들을 위한 <더 군>영화를 만들겠다고 발 벗고 나선거라고 보면 되겠네요.  

소셜펀딩 프로젝트기간은 10월 12일~11월 11일까지라서 내일 마감되는데 모인 기금이 무려 $412,422(한화 4억 5천)이네요. 오늘 아트워크에 이어 곧 홍보동영상도 만든다고 하니 좀비물매니아로써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더 군(The Goon)>의 아트워크.


<헐크>, <심슨가족>등으로 유명한 작가 에릭 파월(Eric Powell)의 호러액션 대표작이라 할수 있는 <더 군(The Goon)>은 물고기인간, 늑대인간, 거미, 유령, 조류마녀 등 각종 괴물들이 인간들과 섞여 사는 론리 거리에 ‘이름이 없는 사제’가 그의 좀비 군대를 이끌고 오면서부터 그동안 이 지역을 관리(?)해오던 라브라지오 패밀리의 ‘군’과 사제 간의 전쟁이 시작된다는 내용의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입니다.

목소리 캐스팅으론 <산타는 괴로워>의 폴 지아마티(Paul Giamatti)와 <하이랜더>의 클랜시 브라운(Clancy Brown)이 맡았으며, 그 외 캐스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네요.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영화 <더 군>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