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2. 16:13
2012년말 판타지영화의 새로운 전설이 될 <호빗 : 뜻밖의 여정(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이 얼마전 공개한 예고편에 이어 오늘 고블린과 트롤 캐릭터이미지를 공개했네요. 주연으로 <크리스마스 스타!>의 마틴 프리먼(Martin Freeman)이 빌보 배긴즈역을 <엑스맨>의 이안 맥켈런(Ian McKellen)이 간달프역을 맡았으며, 그 외 리차드 아미티지(Richard Armitage), 올랜도 블룸(Orlando Bloom),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크리스토퍼 리(Christopher Lee), 일라이저 우드(Elijah Wood), 앤디 서키스(Andy Serkis)등이 출연합니다.
간달프 일행이 반드시 지나야하는 안개산맥의 고블린과 <반지의 제왕> 모리아 광산 결투에서 등장했던 트롤로 추정되는데요. 골룸을 이을 CG캐릭터라고 하기엔 너무 못 생겼지요?^^;
↓사진보기↓
<호빗 : 뜻밖의 여정>은 원래 2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였지만, 최근 열린 코믹콘행사에서 피터 잭슨감독과 워너 브라더스사의 협의를 통해 총 3부작으로 하는걸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공식 발표에 따르면 <호빗>과 <반지의 제왕>사이의 이야기는 물론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의 125페이지짜리 부록까지 각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호빗 3부작의 공식제목
1부. 호빗: 뜻밖의 여정(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
2부. 호빗: 더 데졸레이션 오브 스마우그(The Hobbit: The Desolation of Smaug)
3부. 호빗: 데어 앤 백 어게인(The Hobbit: There and Back Again)
<호빗 : 뜻밖의 여정>은 J.J.R 톨킨의 소설 ‘반지의 제왕’의 전편 격으로 알려진 소설 ‘호빗’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무서운 용 ‘스마우그’에게 빼앗긴 ‘외로운 산’의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함께 호빗 빌보와 간달프 그리고 그 일행들이 겪는 판타지 모험담입니다.
<반지의 제왕>, <킹콩>을 만든 피터 잭슨(Peter Jackson)이 새롭게 이어갈 <호빗 : 뜻밖의 여정>에는 주인공 빌보만 빼면 기존의 배우들이 대부분 출연하는데요. <반지의 제왕>의 주인공이였던 일라이저 우드도 단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니 호빗마을의 축제처럼 신나는 촬영이였을 것 같네요. 벌써 12년이 지난 <반지의 제왕>에 이어 또 다른 판타지 전설이 탄생하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호빗 : 뜻밖의 여정>은 2012년 12월 13일 국내 개봉, 12월 14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