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11. 14. 22:27


<다크나이트>시리즈의 각본가이자 영화감독인 데이빗 S. 고이어(David S. Goyer)의 TV시리즈 <다빈치의 악마(Da Vinci's Demon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오만과 편견 다시쓰기>에 출연한 영국출신배우 톰 라일리(Tom Riley)가 다 빈치역을 맡았으며, 그 외 에로스 브라오스(Eros Vlahos), 그레그 칠린(Gregg Chillin), 톰 베이트먼(Tom Bateman), 헤라 힐마(Hera Hilmar), 엘리어트 레비(Elliot Levey) 등이 출연합니다.

<다빈치의 악마>는 지배 권력구조로 사상, 종교등 사회통제가 심했던 르네상스 시대(15세기) 피렌체를 배경으로 25살이던 천재 다 빈치(톰 라일리)가 인류의 운명을 바꿀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내용의 어드벤처드라마입니다.

<다빈치의 악마>는 이탈리아출신의 철학자이자 화가, 건축가이기도한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가 정의를 추구하는 혁명가였다는 내용으로 새롭게 각색한 TV시리즈로 <다크나이트>시리즈의 각본가 답게 예고편에 박쥐(?)도 잠깐 등장하고, 다 빈치를 15세기판 배트맨으로 간접 표현한 느낌이 드는군요.

<다빈치의 악마>시즌1은 총 8부작으로 2013년 봄 Starz를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