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2. 11. 19. 10:58


베르세르크 극장판 3부작 시리즈인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 I : 패왕의 알>과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 II : 돌도레이 공략>에 이어 감독 쿠보오카 토시유키(Toshiyuki Kubooka)의 베르세르크 세번째 극장판 시리즈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 III : 강림(Berserk Golden Age Arc III : Descen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 III : 강림>은 1989년 미우라 켄타로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1997년 TV프로그램으로도 제작된 바 있는 3부작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마지막 시리즈입니다. 3부인 강림에서는 가츠와 캐스커들이 포로가 된 그리피스를 구하러 가지만, 동료를 제물로 마치고 악마가 된 그리피스와 배신당한 가츠의 분노와 함께 충격적이고 비극적인 결말을 담고 있습니다.

내용이 정말 잔인무도하고 암울 그자체라 19금 만화지만 90년대 볼 사람은 다 본 ‘베르세르크’는 거친 남자들의 만화로도 유명하죠. 원작만화가 워낙 충격적이고 판타지적 요소들이 많아서 재현하기가 어려웠기에 쿠보오카 토시유키감독이 야심차게 만든 거라고 하는데요. 영상에 컴퓨터그래픽이 많아서 약간 게임그래픽을 보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데, 원작의 디테일을 따라가려고한 빠른 프레임들을 보면 영상미가 상당히 돋보이긴 하네요. 황금 시대편의 제일 강렬한 마지막 시리즈인만큼 기대가 되고, 다음번엔 베르세르크 실사화를 기대해봐도 좋을지 모르겠네요^^;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 III : 강림>은 2012년 2월과 6월 각각 개봉된 1부와 2부에 이어 2013년 2월 1일 일본에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