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2. 15. 12:24
1995년 냉전시대 댄서이야기 <백야> 그리고 <데블스 에드버킷>으로 잘 알려진 테일러 핵포드(Taylor Hackford) 감독의 범죄 스릴러영화 <파커(Parker)>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트랜스포터>, <뱅크 잡>의 헐리우드 차세대 액션스타 제이슨 스타뎀(Jason Statham)이 파커역을 <쉘 위 댄스>에 출연했던 배우이자 섹시가수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가 맡았으며, 그 외 닉 놀테(Nick Nolte), 마이클 치클리스(Michael Chiklis), 사라 베이커(Sala Baker), 클립튼 콜린스 주니어(Clifton Collins Jr.), 커크 발츠(Kirk Baltz)등이 출연합니다.
<파커>는 작가 도날드 E. 웨스트레이크(Donald E. Westlake)의 소설을 기반으로한 범죄스릴러영화로 자신만의 철학과 규칙을 지닌 전문 도둑 파커(제이슨 스타뎀)가 그 규칙을 깬 동료들에게 배신을 당하고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아난 파커는 배신한 동료의 일원인 레슬리(제니퍼 로페즈)와 손을 잡고 복수를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스토리를 보니 역시 제이슨 스타뎀다운 캐릭터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요. 규칙을 철저히 지킨다는 점에서 <트랜스포터>시리즈가 생각났고, 오랜만에 도둑역을 맡아서 그런지 <뱅크 잡>도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늘 헷갈리는건 제이슨 스타뎀은 악역인지 선역인지 모르겠어요. 악역을 맡아도 꼭 정의의 남자같은 기분이 드네요^^;
<파커>는 2013년 1월 25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