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1. 10. 22:06

워킹데드 시즌 3 9화 ‘The Suicide King’ 예고편.


워킹데드 시즌 3 9화 ‘The Suicide King’ 클립.


미국 케이블채널 AMC를 통해 방영되는 화제의 좀비드라마! <워킹 데드(The Walking Dead)> 시즌 3의 9화인 ‘The Suicide King’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네요. <워킹 데드>는 어니스트 R. 디커슨(Ernest R. Dickerson)이 연출하고 <쇼생크 탈출>, <그린마일>의 프랭크 다라본트(Frank Darabont) 감독이 맡은 좀비물입니다.

<워킹 데드>는 작가 로버트 커크만(Robert Kirkman)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시골마을의 경찰관 릭이 정체불명의 바이러스에 감염된 좀비의 공격으로 혼수상태에 빠지고, 오랜 시간이 지난뒤 깨어난 릭은 초토화된 마을을 뒤로한체 가족을 찾으러 떠나게 됩니다. 그 동안 많이 사건이 일어났고, 시즌 3에선 교도소와 아레나를 배경으로 새 캐릭터들이 대거 출연해 좀더 잔인하고 다이나믹한 스토리로 돌아왔습니다.

전편인 8화 ‘Made to Suffer Photos’에서 미숀과의 대결에서 애꾸눈이 된 가버너가 의미심장한 모습으로 9화 포스터에 등장했는데요. 위에 클립영상에서는 가버너무리에 잡힌 데릴(노먼 리더스)과 그의 형 멀 딕슨(마이클 루커)을 내부 스파이로 몰아간 가버너의 배신으로 두 형제가 큰 위기에 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워킹 데드> 시즌3 8화에선 좀비가 된 딸을 잃은뒤 더욱 싸이코적인 모습으로 변한 가버너를 볼 수 있는데요. 점점 좀비가 무서워지는게 아닌 숨겨져있던 인간의 잔인한 본성이 진정으로 무서운게 아닌게생각이 드네요. 

<워킹 데드(The Walking Dead)> 시즌 3의 9화인 ‘The Suicide King’은 2013년 2월 10일 AMC를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