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16. 15:39
<와일드 패트롤>, <옥토버 페스트>등 다수의 코미디영화에 출연하고 2007년 로맨스코미디영화 <와칭 디텍티브>를 만들면서 감독겸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폴 소테르(Paul Soter)의 새 공포영화 <다크서클(Dark Circle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리핑 - 10개의 재앙>의 안드레아 프랭클(Andrea Frankle)이 요한나역을 <댓 씽 유 두>의 조나슨 스캐치(Johnathon Schaech)가 알렉스역을 그리고 <조디악>의 펠 제임스(Pell James)가 페니역을 맡았으며, 그 외 글렌 워너(Glen Warner), 필립 브레닌크메이어(Philippe Brenninkmeyer), 수잔 세베리오(Suzanne Severio), 브렛 뷰베이(Brett Beoubay)등이 출연합니다.
<다크서클>는 갓난아기를 키우기 위해 시골 마을의 한적한 집으로 이사한 부부 알렉스(조나슨 스캐치)와 페니(펠 제임스)가 집 주위를 맵도는 여자를 목격하자 불면증에 시달리게 되고, 결국 새 보금자리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는 내용입니다. 예고편을 보니 약간 뻔해 보이는 공포소재같은데요. 최근 개봉한 <마마>의 느낌도 나고, 아마 예상대로라면 사고로 아이를 잃은 엄마유령이 이 집에 들어온 부부를 질투하는 거겠죠?ㅎㅎㅎ
<다크서클>는 2013년 4월쯤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