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7. 16:10
<체리향기>, <사랑을 카피하다>등 사랑을 주제로 다국적 영화를 만들어온 이란출신감독 압바스 키아로스타미(Abbas Kiarostami)의 프랑스, 이란, 일본 합작영화 <사랑에 빠진 것처럼(Like Someone in Love)>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1997년 <체리향기>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압바스 키아로스타미감독은 즉흥적인 연기를 위해 대본을 거의 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주연으로 <고스>의 타카나시 린(Rin Takanashi)이 아키코역을 <고잉 마이 홈>의 오쿠노 타다시(Tadashi Okuno)가 타카시역을 맡았으며, 그 외 카세 료(Ryo Kase), 덴덴(Denden), 나카니시 료타(Ryota Nakanishi)등이 출연합니다.
<사랑에 빠진 것처럼>은 도쿄를 배경으로 은퇴한 교수인 타카시(오쿠노 타다시)가 우연히 콜걸을 불렀다가 아직 학생인 아키코(타카나시 린)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2틀간의 이야기입니다. 굉장히 서정적이면서도 제목과 동명인 엘라 핏제랄드의 ‘Like Someone in Love’라는 재즈ost가 영화를 몽환적으로 이끄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사랑에 빠진 것처럼>은 2013년 2월 15일 IFC영화관을 통해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