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2. 20. 16:00


1999년 범죄드라마 <Everybody Loves Sunshine>로 영화제작을 시작으로 <콜드 앤 다크>를 만든 배우겸 감독 앤드류 고스(Andrew Goth)의 새 판타지액션영화 <갤로워커스(Gallowwalker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블레이드>시리즈의 뱀파이어 헌터로써의 인상이 강한 웨슬리 스나입스(Wesley Snipes)가 에이만역을 맡아 서부의 좀비들을 무찌를 예정입니다. 그 출연진으로 케빈 하워스(Kevin Howarth), 라일리 스미스(Riley Smith), 타니트 피닉스(Tanit Phoenix), 시모나 벨리코바(Simona Brhlikova), 스티븐 엘더(Steven Elder)등이 출연합니다.

<갤로워커스>는 저주받은 의문의 총잡이 에이만(웨슬리 스나입스)이 자신의 가족을 죽인 갱들에게 복수하지만 좀비가 된 갱들이 다시 복수하러 찾아온다는 내용의 판타지액션 호러영화입니다. 마치 서부판 <블레이드>같은 분위기인데요. 2008년 세금포탈혐의로 징역형을 받은 웨슬리 스나입스가 부활을 꿈꿀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7월에 출소한다는데 이 영화는 틈틈히 찍어놓은건가 본데요. 아프리카계 배우출신답게 진정한 아프리카의 전사가 된 느낌이네요.

<갤로워커스>는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