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2. 23. 20:43


지난 1월 공개한 포스터[ <초속 5센티미터>감독의 새 애니, 언령의 정원(The Garden of Words) 포스터 공개 ]에 이어 <언령의 정원(The Garden of Words)>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1인 제작 단편애니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로 데뷔해 <초속 5센티미터>를 만든 천재 애니메이터이자 감독인 신카이 마코토(Makoto Shinkai)의 새 애니메이션으로 신카이 마코토감독이 처음으로 ‘사랑’을 주제로한 스토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성우로는 <전파녀와 청춘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이리노 미유(Miyu Irino)가 타카오역을 <엔젤비트>의 하나자와 카나(Hanazawa Kana)가 유키노역을 맡았습니다.

<언령의 정원>은 구두장인을 꿈꾸는 15세 소년 타카오(이리노 미유)가 비 내리는 정원에서 27세의 여인 유키노(하나자와 카나)를 만나 사랑하게 된다는 로맨스 애니메이션입니다. 신카이 마코토감독은 그동안 ‘이루어질수 없는 운명’에 초점을 맞추며 애틋한 감성을 잘 보여주었는데요. 과연 이번에는 커플이 되어 해피엔딩으로 이어질수 있을까요?

신카이 마코토감독의 작품이라면 현실적이면서 눈부시게 아름다운 배경이 특징이죠. 실제를 배경으로한 <초속 5센티미터>만큼의 퀄리티가 나와줘야 될텐데요. 전체적으로 흐린날씨를 많이 표현한만큼 그만큼 섬세한 사랑의 감정도 잘 표현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신카이 마코토감독 작품에 거는 기대감이 큰 만큼 걱정반 기대반이네요.

미야자키 하야오를 이을 차세대 애니메이션 감독인 신카이 마코토감독의 <언령의 정원>은 2013년 5월 31일 일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