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7. 08:53
단편애니 <버니>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하고 <아이스에이지>, <로봇>을 만든 크리스 웨지(Chris Wedge) 감독의 어드벤처 코미디애니메이션 <에픽:숲속의 전설(Epic)>의 캐릭터포스터와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의 조쉬 허처슨(Josh Hutcherson)이 노드역을 <레미제라블>의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가 마리 캐서린역을 맡았으며, 그 외 콜린 파렐(Colin Farrell), 제이슨 수데키스(Jason Sudeikis), 비욘세 노울스(Beyonce Knowles), 조니 녹스빌(Johnny Knoxville)등이 출연합니다.
<에픽:숲속의 전설>은 숲속 소인족을 연구중인 아빠와 믿지못하는 딸 마리 캐서린(아만다 사이프리드) 우연히 숲속 소인들의 세계로 들어가 노드(조쉬 허처슨)와 함께 숲속 세계를 지키기 위해 싸운다는 내용의 판타지애니메이션입니다. <아바타>의 세계관과 <애들이 줄었어요>의 코미디가 생각나게 하는 작품인데요. 같은 숲속을 배경으로 한다는 점과 주인공이 다른 세계로 들어가게 되고, 또 <아바타> 나비족이 타던 이크란이란 이동수단을 벌새로 옴긴것도 그렇고 재미도 재미지만 숲속의 대규모 전투씬과 액션이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에픽:숲속의 전설>은 2013년 5월 24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