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3. 12. 15:36


작년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에 이어 오늘 <터보(Turbo)>의 새로운 포스터와 스틸이 추가로 공개되었네요. <터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달팽이를 꿈꾸는 터보의 이야기로 <개미>와 <엘도라도>, <슈렉>시리즈등으로 유명한 드림웍스의 3D애니메이션입니다.
 
드림윅스의 새 애니메이션, 터보(Turbo) 포스터
드림윅스, 터보(Turbo) 예고편 공개

<터보(Turbo)> 두번째 예고편.


<터보>는 <슈렉>, <샤크>등을 제작한 데이비드 소렌(David Soren)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목소리 캐스팅으로 <그린랜턴>의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터보역으로 주연을 맡았고, 그 외 사무엘 L. 잭슨(Samuel L. Jackson), 스눕 독(Snoop Dogg), 폴 지아마티(Paul Giamatti), 미셸 로드리게즈(Michelle Rodriguez), 켄 정(Ken Jeong), 마빈 듀커홀즈(Marvin Duerkholz), 릴 마이저크(Lil' Mizerkk)등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터보>의 스토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달팽이가 되는 꿈을 가진 평범한 달팽이 터보(라이언 레이놀즈)가 어느날 우연한 사고로 인해 정말 빠른 달팽이가 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레이싱을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새 포스터를 보니 전에 공개된 티저포스터와는 완전 다르고 잘 빠졌네요. 이전의 티저포스터에선 디즈니-픽사의 <카>를 벤치마킹한 모습이 아주 강했는데요. 이번에는 가장 느린 달팽이에서 가장 빠른 달팽이가 된 터보의 두가지 모습을 이해하기 쉽게 만든 포스터같습니다.

티저 예고편에선 미국의 오픈휠 자동차 경주 대회인 ‘인디애나폴리스 500’의 레이싱모습과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터보의 피나는 노력이 잘 담겨져 있는데요. 다른 달팽이레이서들도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가운데 달팽이들만의 경주대회도 은근히 기다려지는군요ㅎㅎㅎ 

<터보>는 2013년 7월 19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