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3. 20. 15:59


작년 11월 공개된 할로윈 예고편[ 슈퍼배드 2(Despicable Me 2) 할로윈 예고편 공개 ]에 이어 오늘 드디어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네요. 전편에서 슈퍼 악당을 꿈꾸던 ‘그루’를 중심으로 의문의 여자요원 그리고 닥터 네파리오(Dr. Nefario)라는 새 캐릭터가 공개되었습니다.

할로윈을 테마로한 예고편에서도 등장했듯이 <슈퍼배드>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귀여운 미니언들의 깨알같은 개그는 언제봐도 재미있네요. <슈퍼배드>는 2010년 개봉해 5억달러를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한 3D애니메이션으로 피에르 코핀(Pierre Coffin) & 크리스 리노드(Chris Renaud) 감독이 맡은 두번째 시리즈입니다.

목소리 캐스팅으로 <에반 올마이티>의 스티브 카렐(Steve Carell)이 그루역을 <도니 브래스코>의 알 파치노(Al Pacino)가 주연을 맡았으며, 그 외 크리스튼 위그(Kristen Wiig), 미란다 코스글로브(Miranda Cosgrove), 러셀 브랜드(Russell Brand), 스티브 쿠건(Steve Coogan), 모이세스 아리아스(Moises Arias), 다나 가이어(Dana Gaier)등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슈퍼배드 2>는 전편에서 슈퍼악당을 꿈꾸던 그루(스티브 카렐)가 Dr. 네파리오(러셀 브랜드)의 나보다 더 나쁜놈을 쓰러뜨리는 대회인 ‘안티 빌라인 리그(Anti Villain League)’에 뽑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에 더 많은 귀여운 미니언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될거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2014년엔 인기 캐릭터 미니언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를 개봉한다고 하니 이것 또한 기다려지네요^^

<슈퍼배드 2>는 2013년 7월 3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