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22. 10:19
공포코미디 TV시리즈 <데스 밸리>와 <싱글대디>를 만든 조던 보트-로버츠(Jordan Vogt-Roberts) 감독의 코미디영화 <더 킹 오브 섬머(The Kings of Summer)>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당초 <토이즈 하우스(Toy's House)>란 제목이였는데 여름에 개봉하는만큼 <더 킹 오브 섬머(The Kings of Summer)>로 타이틀을 바꾼듯 합니다.
주연으로 TV시리즈 <커뮤니티>의 알리슨 브리(Alison Brie)가 헤더 토이역을 <올 굿 에브리씽>의 닉 오퍼맨(Nick Offerman)이 프랭크 토이역을 <멜리사 & 조이>의 닉 로빈슨(Nick Robinson)이 조 토이역을 맡았으며, 그 외 메간 멀러리(Megan Mullally), 안젤라 트림버(Angela Trimbur), 메리 린 라즈스쿠브(Mary Lynn Rajskub), 모이세스 아리아스(Moises Arias)등이 출연합니다.
<더 킹 오브 섬머>는 불행하지만 꿈을 갖고 숲으로 간 3명의 소년들이 집을 짓고 살면서 벌어지는 코미디영화입니다. <토이즈 하우스>란 제목도 꾀 괜찮긴 한데요. 예고편을 보니 숲이 자기 놀이터마냥 어떤 관을 악기삼아 연주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 연출이 아닌 꼭 즉석연주를 하는 것 같습니다.
<더 킹 오브 섬머>는 2013년 6월 14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