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3. 23. 08:41


작년 공개[ 
빈 디젤, 리딕 3(가제) 촬영 & 세트장사진 공개 ]된 SF액션영화 <리딕> 3번째 시리즈의 컨셉과 사진공개에 이어 오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에이리언 2020>, <퍼펙트 겟어웨이>의 데이비드 토히(David Twohy) 감독이 맡은 <리딕 3(Riddick)>는 우주의 악명 높은 연쇄 살인범 리딕의 과거와 현재를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리딕 3>의 주연으로 이번에도 헐리우드의 최고의 액션배우 빈 디젤(Vin Diesel)이 리딕역을 <드레드>의 칼 어번(Karl Urban)이 바코역을 맡았으며, 그 외 케이티 색호프(Katee Sackhoff), 데이브 바우티스타(Dave Bautista), 조르디 몰라(Jordi Molla), 놀런 제라드 펑크(Nolan Gerard Funk), 보킴 우드바인(Bokeem Woodbine)등이 출연합니다.


<리딕 3>는 고향인 퓨리온 행성에 돌려 보내준다던 동료의 배신으로 황폐해진 죽음의 행성에 버려져 외계 포식자와 생존싸움을 벌이는 리딕의 이야기로 더욱 더 높아진 현상금으로 전 은하계에서 온 현상금 사냥꾼들까지 상대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리딕의 과거회상장면까지 보여줌으로써 리딕이 다양한 변신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차가운 방랑자 리딕의 과거는 어땠을지 은근히 기대되는 영화중 하나입니다.

<리딕 3>는 최근 미국영화협회(MPAA)에서 R등급을 받았으며, 2013년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