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3. 26. 08:53



범죄 공포 <아이덴티티>로 큰 충격을 줬던 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 제임스 맨골드(James Mangold) SF액션영화 <울버린(The Wolverine)>의 첫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MTV 뉴스를 통해 공개된 6초라는 짧아도 너무 짧은 영상으로 마치 팬이 만든 움짤같은 느낌인데요. 끝부분에 울버린의 숙적인 실버 사무라이가 잠깐 보이구요. 포효하는 울버린, 휴 잭맨의 포스가 느껴지는 영상입니다.

주연으로 <레미제라블>의 휴 잭맨(Hugh Jackman)이 로건/울버린역을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의 스베틀라나 코드첸코바(Svetlana Khodchenkova)이 바이퍼역을 그리고 윌 윤 리(Will Yun Lee)가 실버 사무라이역을 맡았으며, 그 외 브라이언 티(Brian Tee), 사나다 히로유키(Sanada Hiroyuki), 타오 오카모토(Tao Okamoto), 후쿠시마 라라(Rila Fukushima)등이 출연합니다. 바이퍼역에 제시카 비엘(Jessica Biel)이 캐스팅 되었지만, 얼마전 교체된 것으로 보입니다.

<울버린>은 2009년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 이은 두번째 시리즈로 울버린(휴 잭맨)의 숙적 실버 사무라이(윌 윤 리)의 대결과 함께 인생의 최대 전환점이 될 일본에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울버린>은 2013년 7월 26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