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3. 29. 14:53


6개의 무서운 사건이 담긴 VHS 테이프로 색다른 공포분위기를 낸 <V/H/S>와 <호러블 웨이 투 다이>를 만든 공포영화 전문감독 아담 윈가드(Adam Wingard)의 또다른 공포스릴러영화 <유아 넥스트(You're Nex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스텝업3D>의 오스트레일리아출신배우 샤니 빈슨(Sharni Vinson)이 에린역을 <>의 감독겸 배우 조 스완버그(Joe Swanberg)가 드레이크역을 맡았으며, 그 외 AJ 보웬(AJ Bowen), 바바라 크램턴(Barbara Crampton), 롭 모란(Rob Moran), 케이트 린 셰일(Kate Lyn Sheil), 티 웨스트(Ti West)등이 출연합니다.

<유아 넥스트>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데이비슨 가족이 정체불명의 살인마들의 공격을 받게된다는 내용의 공포스릴러영화입니다. ‘다음은 너야(You're Next)’라는 제목이 알려주듯 데이비슨 가족에 원한이 있거나 뭔가 반전이 있을것 같네요. <스크림>, <노크>, <쏘우>등 수많은 영화에서 가면을 공포소재에 많이 사용하고 있죠. 가면 뒤에 숨겨진 인간의 악함, 누구라도 살인자는 누구라도 될수 있다는걸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유아 넥스트>는 2011년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초연된바 있으며, 2013년 8월 23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