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4. 9. 09:49

덱스터 시즌 8(Dexter Season 8) 티저1


덱스터 시즌 8(Dexter Season 8) 티저2


2006년 토니 골드윈(Tony Goldwyn) 감독과 마이클 쿠에스타(Michael Cuesta) 감독이 연출을 맡은 <덱스터>의 시즌1이 TV시리즈로 공개된지 9년만에 미스터리 범죄드라마 <덱스터(Dexter)>의 마지막이 될 시즌 8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혈흔분석가인 주인공의 이야기인만큼 티저 예고편에도 피와 관련해서 연출한게 돋보인데요. 피바다속에서 그동안의 등장인물들의 이름이 지나가는건 물론 두번째 티저에선 <덱스터>의 주인공 마이클 C. 홀의 혈흔 초상화와 함께 제어력을 상실해가는 덱스터의 육성까지 담아내면서 어떻게 완결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덱스터>의 주연으로는 <트러블 위드 블리스>의 마이클 C. 홀(Michael C. Hall)이 덱스터 모건역을 맡았으며, 그 외 제니퍼 카펜터(Jennifer Carpenter), 데이비드 자야스(David Zayas), 제임스 레마(James Remar), C.S. 리(C.S. Lee), 데스몬드 해링턴(Desmond Harrington)등이 출연합니다.

<덱스터>는 소설가 제프 린제이(Jeff Lindsay)의 ‘음흉하게 꿈꾸는 덱스터’라는 동명소설을 원작으로한 미스터리 범죄드라마로 마이애미 경찰국의 혈흔분석가이자 사악한 인간만 골라 죽이는 연쇄살인마로 성장한 소시오패스 덱스터 모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4년 연속 프라임타임 에미상 드라마 부문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될 만큼 큰 사랑을 받은 <덱스터>는 이전의 단순히 범죄자를 추적해 잡아 교훈을 남기는 기존의 범죄드라마와는 달리 연쇄살인마가 주인공이 되어 사악한 인간들을 잡는다는 모순아닌 모순을 담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매력의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얼마전 방영된 NBC의 <한니발>과도 비슷한 맥락을 하고 있는것 같고, 미드의 앞으로의 방향에도 큰 영향이 미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덱스터>의 마지막이 될 시즌 8은 2013년 6월 30일 쇼타임(Showtime)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