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6. 11:15
스릴러영화 <리스트레인트>와 <더 콜러>의 주연을 맡았던 영국배우 스테판 모이어(Stephen Moyer)가 연출을 맡은 HBO의 새 판타지드라마 <트루 블러드 시즌 6(True Blood Season 6)>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엑스맨 : 최후의 전쟁>에서 초능력자로 나오는 안나 파킨(Anna Paquin)이 수키 스택하우스역을 <트루 블러드>의 연출자이자 배우로 출연하는 스테판 모이어(Stephen Moyer)가 빌 컴튼역을 맡았습니다. 주인공인 안나 파킨과 스테판 모이어는 실제 부부로 2008년 시즌1부터 시즌6까지 쭉 함께해오고 있네요. 얼마전엔 쌍둥이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트루 블러드>가 이 부부를 먹여살리고 있군요ㅎㅎ;
그 외에는 샘 트램멜(Sam Trammell)이 샘 멀롯트역을, 라이언 콴튼(Ryan Kwanten)이 제이슨 스택하우스역을, 루티나 웨슬리(Rutina Wesley)가 타라 쏜튼역을, 알렉산더 스카스가드(Alexander Skarsgård)가 에릭 노스먼역을, 크리스 바우어(Chris Bauer), 크리스틴 바우어(Kristin Bauer), 로렌 바울스(Lauren Bowles)등이 출연합니다.
<트루 블러드 시즌 6>은 미국의 소설가 샬레인 해리스(Charlaine Harris)의 ‘수키 스택하우스’시리즈라는 베스트셀러 소설을 바탕으로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주 가상의 마을인 본 템프스의 멀롯스라는 바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수키 스택하우스(안나 파킨)에게 어느날 뱀파이어 빌 컴튼(스테판 모이어)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트루 블러드 시즌 6>는 2013년 6월 16일 HBO를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