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14. 11:34
TV시리즈 <러닝 와일드>와 <브라더스>를 만든 미첼 허위츠(Mitchell Hurwitz)가 연출을 맡은 FOX네트워크의 인기 시트콤 <못 말리는 패밀리(Arrested Development)> 시즌4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2006년 시즌3를 종영한뒤 8년만에 새 시즌을 발표하는데요. <못 말리는 패밀리>는 2003년 첫 시즌 방송 이후 6번의 에미상과 한번의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한 인기 가족시트콤입니다. 굳게 닫힌 컨테이너의 철문이 열리면서 못말리는 패밀리의 컴백을 알리듯 포스터가 참 재치있네요.
주연으로 <스위치>의 제이슨 베이트먼(Jason Bateman)이 마이클 블루스역을 <다이아몬드를 쏴라>의 포샤 드 로시(Portia de Rossi)가 린지 블루스 퓐케역을 그리고 윌 아네트(Will Arnett)가 조지 오스카역을 마이클 세라(Michael Cera)가 조지 마이클 블루스역을 에일리아 쇼캣(Alia Shawkat)이 메이비역을 맡았으며, 그 외 토니 해일(Tony Hale), 데이빗 크로스(David Cross), 제시카 월터(Jessica Walter)등이 출연합니다.
<못 말리는 패밀리>는 주인공 마이클 블루스(제이슨 베이트먼)가 못 말리는 가족들과 함께 가업을 잇고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려낸 가족 코미디인데요. 시즌 4에선 8년만에 다시 뭉친 못말리는 가족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입니다.
<못 말리는 패밀리 시즌 4>는 15개의 에피소드로 2013년 5월 26일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