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21. 11:24
<리틀 화이트 라이즈>, <텔 노 원>을 만든 배우출신 프랑스감독 기욤 까네(Guillaume Canet)의 범죄스릴러영화 <블러드 타이즈(Blood Tie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킹 아더>, <섀도우 댄서>의 클라이브 오웬(Clive Owen)이 크리스 피에르진스키역을 <일라이>, <블랙스완>의 밀라 쿠니스(Mila Kunis)가 나탈리역을 그리고 조 샐다나(Zoe Saldana)가 바네사역을 마리옹 꼬띠아르(Marion Cotillard)가 모니카역을 맡았으며, 그 외 빌리 크루덥(Billy Crudup), 제임스 칸(James Caan), 노아 에머리히(Noah Emmerich), 릴리 테일러(Lili Taylor), 마티아스 쇼에나에츠(Matthias Schoenaerts)등이 출연합니다.
<블러드 타이즈>는 2008년 쟈끄 말리오뜨의 원작 <라이벌>의 헐리우드 리메이크작으로 1970년대 브루클린을 배경으로 범죄자 형과 경찰인 동생이 범죄조직에 얽히고 섞이면서 벌이지는 내용의 범죄스릴러영화입니다.
원작은 보지 못했지만 흥미가 가는 작품이네요. 뭔가 70년대 영화만의 특유의 긴장감이라든가 형제들의 뜨거운 우애를 느낄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블러드 타이즈>는 프랑스에서 열리는 66회 칸영화제에 상영될 예정이며, 2013년중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