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6. 7. 21:18


2007년 SF액션어드벤처영화 <타임 크라임>과 <지구 멸망의 날, 사랑하다 >를 만든 스페인출신감독 나초 비가론도(Nacho Vigalondo)의 스릴러영화 <오픈 윈도우즈(Open Window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반지의 제왕>, <매니악>의 일라이저 우드(Elijah Wood), <데이즈 인 포르노>의 사샤 그레이(Sasha Grey)가 질 고다드역을 맡았으며, 그 외 닐 매스캘(Neil Maskell), 이반 곤잘레스(Iván González), 브라이언 엘더(Brian Elder), 아담 J. 립(Adam J. Reeb), 스콧 와인버그(Scott Weinberg)등이 출연합니다.

<오픈 윈도우즈>는 여배우 질 고다드(사샤 그레이)의 팬카페운영자(일라이저 우드)가 우연찮게 ‘Dark Sky’란 웹사이트에 들어갔다가 납치당한 여배우를 구해야 하는 예기치 못한 미션이 주어진다는 스릴러영화입니다.

<오픈 윈도우즈>는 <클로버 필드>, <파라노말 액티비티>등에서 시도했던 카메라 시점으로 새롭고 실험적인 영화같은데요. 그러고보면 <[REC]>, <다이하드 4.0>, <트론>등 요즘 나오는 영화들에서 해킹, 유투브, SNS를 소재로한 영화가 많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영화에선 오직 웹사이트를 통해서 모든 영화가 진행되는게 신선하고 흥미롭네요.

<오픈 윈도우즈>는 2013년중 스페인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