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6. 11. 11:26


2012년 액션스릴러영화 <액트 오브 밸러 : 최정예 특수부대>를 만들고 <토크>, <12 벅스>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겸 감독 스캇 워프(Scott Waugh)의 2014년 게임원작 액션영화 <니드 포 스피드(Need for Speed)>의 피처렛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니드 포 스피드>는 레이싱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EA의 ‘Need for Speed’를 원작으로한 영화로 정말 리얼한 레이싱과 격렬한 추격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죠. 

주연으로 <브레이킹 배드>를 통해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아론 폴(Aaron Paul)이 토비 마샬역을 <데블스 더블>의 도미닉 쿠퍼(Dominic Cooper)가 디노역을 그리고 <잭 프로스트>의 마이클 키튼(Michael Keaton)이 맡았으며, 그 외 이모젠 푸츠(Imogen Poots), 다코타 존슨(Dakota Johnson), 래미 말렉(Rami Malek), 닉 친런드(Nick Chinlund), 키드 커디(Kid Cudi)등이 출연합니다.


주인공 토미 마샬역의 아론 폴.

이번에 영화화되는 <니드 포 스피드>의 스토리는 부유한 사업동료 디노(도미닉 쿠퍼)에 의해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간 스트리트 레이서 토비 마샬(아론 폴)이 출소한 뒤 복수를 위해 크로스 컨트리 레이스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액션영화입니다.

왠지 걱정되는건 그동안 흥행한 레이싱영화들을 보면 <분노의 질주>도 그렇고 레이싱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연계되는 스토리의 짜임새가 캐릭터에 잘 스며들었다고 봅니다. 게임원작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캐릭터보다는 레이싱에만 너무 초점을 맞춰서 단순한 스토리가 진행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네요.

<니드 포 스피드>는 2014년 3월 14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