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7. 11. 14:09


1989년 <똑바로 살아라>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한바 있는 스파이크 리(Spike Lee) 감독의 헐리우드 리메이크 영화 <올드보이(Oldboy)>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플래닛 테러>, <더 브레이브>의 조쉬 브롤린(Josh Brolin)가 조 두세트역을 <디스트릭트 9>의 샬토 코플리(Sharlto Copley)가 애드리안 프라이스역을 그리고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이 마리역을 맡았으며, 그 외 사무엘 L. 잭슨(Samuel L. Jackson), 리차드 포트나우(Richard Portnow), 마이클 임페리올리(Michael Imperioli), 그레이 데이먼(Grey Damon), 맥스 카셀라(Max Casella), 랜스 레드딕(Lance Reddick)등이 출연합니다.

박찬욱감독의 2003년 최고의 화제작 <올드보이>의 헐리우드 리메이크인 이번 영화에는 술을 좋아하는 평범한 샐러리맨 오대수(최민식) 대신 광고업계의 경영진인 조 두세트(조쉬 브롤린)라는 인물이 등장하며, 15년동안 갖혀있었던 오대수보다도 5년이 긴 20년을 갖히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 외 예고편을 보면 원작이랑 거의 흡사한 점이 많구요.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낙지씬은 보이질 않는군요. 아무튼 조쉬 브롤린의 명연기가 기대됩니다!

<올드보이>는 2013년 10월 25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