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9. 5. 15:36


지난번 공개[ SF스릴러, 그래비티(Gravity) 티저 예고편 공개 ]된 <그래비티>의 티저 예고편에 이어 오늘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그래비티>는 우주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SF스릴러로 1998년 짜릿한 로맨스영화 <위대한 유산>과 <사랑해, 파리>를 만든 멕시코출신감독 알폰소 쿠아론(Alfonso Cuaron)의 새 영화입니다. 

주연으로 <블라인드 사이드>의 산드라 블록(Sandra Bullock)이 Dr. 라이언 스톤역을 <황혼에서 새벽까지>의 조지 클루니(George Clooney)가 맷 코왈스키역을 맡았으며, 그 외 성우 2명이 나오는 최저 캐스팅의 영화입니다. 

<그래비티>는 우주왕복선 파편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한뒤 우주를 표류하게된 여우주비행사 Dr. 라이언 스톤(산드라 블록)이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힘쓴다는 내용의 SF스릴러입니다.

보통 표류영화라면 최근에 개봉했던 <라이프 오브 파이>같이 바다, 사막, 숲같은걸 떠오릴수 있는데 시대가 시대인만큼 우주표류도 새로운 소장르가 되고 있는것 같네요. 출연진이 거의 없는 점을 봐선 샘 록웰주연의 <더 문>도 생각나구요. <아폴로 13>같은 우주의 경이로움과 함께 무서움까지 느낄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그래비티>는 2013년 10월 4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