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10. 10. 20:05


고전 미드 <스페이스 2063>와 <미녀와 뱀파이어>등을 제작하고 2010년 SF영화 <스카이모퍼: 외계로봇의 침공>를 만든 바 있는 스캇 휠러(Scott Wheeler) 감독의 SF액션호러영화 <아발란체 샤크(Avalanche Shark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모델출신 영화배우 케이트 노타(Kate Nauta)가 다이아나역을, 에밀리 애디슨(Emily Addison)이 제나역을 잭 컬리슨(Jack Cullison)이 테드역을 미카 브룩스(Mika Brooks)가 로라역을 에리카 조던(Erika Jordan)이 밥역을 맡았으며, 그 외 에릭 스캇 우즈(Eric Scott Woods), 에린 로스(Erin Ross), 알렉산더 멘들럭(Alexander Mendeluk), 벤자민 이스터데이(Benjamin Easterday), 켈레 켄트웰(Kelle Cantwell)등이 출연합니다.

<아발란체 샤크>는 거대한 눈사태 이 후 모습을 나타낸 눈사태 상어가 트윈 파인즈 스키리조트를 덮친다는 내용의 SF액션호러영화입니다. 얼마전 <고스트 샤크>, <샤크네이도>등 <죠스>와 <불가사리>의 뒤를 잇는 괴수시리즈들이 등장했었는데요. <아발란체 샤크>는 2011년 제작된 <샌드 샤크>의 속편이라고 하네요. 아무리 B급이라지만 80년대 저급 특수효과에 쭉쭉빵빵 여자들만 앞세운 그저 그런류의 작품같습니다.

<아발란체 샤크>는 2013년 7월 1일 북미에 개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