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11. 2. 15:24


옴니버스영화 <텐 미니츠 - 트럼펫>, <커피와 담배>와 <브로큰 플라워>등을 만든 짐 자무쉬(Jim Jarmusch) 감독의 뱀파이어 로맨스영화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Only Lovers Left Alive)>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토르>의 톰 히들스톤(Tom Hiddleston)이 애덤역을, <설국열차>의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이 이브역을 그리고 미아 바시코브스카(Mia Wasikowska)가 아바역을 존 허트(John Hurt)가 말로역을 맡았으며, 그 외 안톤 옐친(Anton Yelchin), 슬리만 다지(Slimane Dazi), 제프리 라이트(Jeffrey Wright), 카터 로건(Carter Logan)등이 출연합니다.

애덤과 이브의 격정적인 재회장면.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는 뱀파이어이자 언더그라운드 가수 애덤(톰 히들스톤)이 수세기만에 그의 여인 이브(틸다 스윈튼)와 만나 재결합하게 되지만, 이브의 통제불능 여동생 아바(미아 바시코브스카)가 끼여들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공포영화입니다.

원래 모습(?)이였을 것 같은 틸다 스윈튼과 톰 히들스톤의 뱀파이어연기가 참 기대가 되는 작품인 것 같은데요. 진지한 로맨스속 존 허트의 뱀파이어 연기도 참 재미있을 것 같네요ㅎㅎㅎ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는 2013년 12월 19일 독일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