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 5. 20:01
2012년말 개봉된 <호빗 : 뜻밖의 여정>에 이어 1년만에 개봉될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The Hobbit: The Desolation of Smaug)>의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저번에 공개된 예고편에 이어 중요부분이 많이 추가된 3분짜리 영상으로 역시 피터 잭슨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또다른 영상혁명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온 레골라스!
마치 ‘던전 앤 드래곤2’ 장면같이 불 뿜는 스마우그.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의 주연으로 마틴 프리먼(Martin Freeman)이 빌보 배긴스역을 이안 맥켈런(Ian McKellen)이 간달프역을 그리고 리차드 아미티지(Richard Armitage)가 소린역을 올랜도 블룸(Orlando Bloom)이 레골라스역을 맡았으며 그 외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크리스토퍼 리(Christopher Lee), 앤디 서키스(Andy Serkis), 휴고 위빙(Hugo Weaving), 딘 오고르만(Dean O'Gorman), 켄 스탓(Ken Stott), 제임스 네스빗(James Nesbitt), 그리고 일라이저 우드(Elijah Wood)까지 <반지의 제왕>의 거의 모든 출연진과 새로운 캐릭터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는 잃어버린 난장이 왕국을 찾기위해 여정을 떠난 빌보 배긴스(마틴 프리먼)와 간달프(이안 맥켈런) 그리고 소린(리차드 아미티지)이 이끄는 열세명의 난장이들이 무시무시한 용 스마우그와 본격적인 대결을 펼친다는 내용의 판타지어드벤쳐영화입니다. 드디어 이번 시리즈에서 모습을 들어낸 레골라스와 스마우그와의 대결이 기대되네요!!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는 J.J.R 톨킨의 소설 `반지의 제왕`의 전편 격으로 알려진 소설 `호빗`을 영화한 작품으로 무서운 용 스마우그가 지키고 있는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호빗 빌보와 동료들이 겪는 모험담으로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는 2013년 12월 13일 북미개봉예정이며, 마지막 시리즈인 <호빗 : 또 다른 시작>은 2014년 12월중으로 개봉이 미뤄져 1년 주기로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