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3. 11. 7. 19:42

2008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배경으로한 <메란타우>를 시작으로 자칭 무술영화 팬이라는 영국출신감독 가렛 에반스(Gareth Evans)의 액션영화 <레이드 2 : 브란달(The Raid 2 : Berandal)>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1편에선 폐쇄된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격투액션을 보여줬다면, 속편에선 2시간 후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무술영화나 범죄액션을 좋아하시는분에게는 강추할만한 작품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예고편에 등장한 인물들...
여기에 보스의 오른팔 매드 독의 스틸샷까지 공개되어 더욱 기대감을 모우고 있습니다.

01234567891011

주연으로 2008년 <메란타우>에서 주연을 맡으며 감독과 인연이 있었던 이코 유와이스(Iko Uwais)가 <레이드>에 이어 속편에서도 라마역을 맡았으며, 그 외 야얀 루히안(Yayan Luhian), 라이덴 인테그라(Raiden Integra), 도니 알람시야(Donny Alamsyah), 티오 파쿠소데우(Tio Pakusodewo), 마츠다 류헤이(Matsuda Ryuhei), 키타무라 카즈키(Kitamura Kazuki), 줄리 에스텔(Julie Estelle), 엔도 켄이치(Ken'ichi Endo), 마르샤 티모시(Marsha timothy), 알렉스 압바드(Alex Abbad)등이 출연합니다.

<레이드 2>는 <아저씨>에 등장했던 살상 무술인 ‘실랏(Silat)’으로 숨막히는 격투액션을 선보였던 <레이드 : 첫번째 습격>의 속편으로 2시간 후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인데요. 갱단의 보스를 잡기위해 아파트에 잠입해 혼자 나왔던 특수기동대 라마(이코 유와이스)가 자신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자카르타 거대 범죄조직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는 내용의 액션영화입니다. 이번에도 기대해 봐도 좋을 법 한 예고편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레이드 2>는 2014년 3월중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