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4. 6. 26. 09:56


2001년 <트레이닝 데이>의 각본가로 유명하며, <스트리트 킹>, <엔드 오브 왓치>등 범죄 액션물을 주로 만들어온 데이비드 에이어(David Ayer) 감독의 전쟁영화 <퓨리(Fury)>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티벳에서의 7년>, <파이트 클럽>등 믿고 보는 명품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워대디역을,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의 로건 레먼(Logan Lerman)이 노먼 앨리슨역을 맡았으며, 그 외 존 번달(Jon Bernthal), 샤이아 라보프(Shia LaBeouf), 스콧 이스트우드(Scott Eastwood), 자비에르 사무엘(Xavier Samuel), 제이슨 아이삭스(Jason Isaacs), 마이클 페나(Michael Pena)등이 출연합니다.

<퓨리>는 1945년 4월 세계 2차대전이 끝나갈 무렵 유럽을 배경으로한 전쟁영화로 ‘워대디’(브래드 피트)가 이끄는 연합군 탱크부대가 나치 적진 중심부를 침투해야 하는 임무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왠지 저 대원중에 스파이가 있을것 같은 느낌은 저만 느끼는 걸까요?ㅋ

<나비효과>에서 아역배우로 출연한 로건 레먼이 신참으로 등장하는 것 같은데요. 아직도 앳된 모습은 많이 남아있는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이기도 하지요. 믿고 보는 브래드 피트뿐만이 아니더라도 캐스팅이 꾀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퓨리>는 2014년 11월 14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