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3. 24. 20:19

 

<웨이 오브 더 건>, <잭 리처>등을 만든 크리스토퍼 맥쿼리(Christopher McQuarrie) 감독의 액션 어드벤처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Mission: Impossible - Rogue Nation)>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52세의 노장액션스타 톰 크루즈(Tom Cruise)가 에단 헌트역을 맡았으며, 그 외 제레미 레너(Jeremy Renner)가 윌리엄 브랜트역을 사이먼 페그(Simon Pegg)가 벤지 던역을 알렉 볼드윈(Alec Baldwin), 레베카 퍼거슨(Rebecca Ferguson), 빙 라메즈(Ving Rhames), 숀 해리스(Sean Harris)등이 출연합니다.

 

크리스토퍼 맥쿼리감독과 톰 크루즈는 영화 <잭 리처>와 <작전명 발키리>로 호흡을 맞춘바 있는데요. <잭 리처>에서 화끈한 자동차 액션씬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스피디한 오토바이 액션씬을 보여줄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 여주인공이자 암살자캐릭터로 알려진 레베카 퍼거슨은 스웨덴 출신의 여배우로 예고편에도 잠깐 등장하지만, 톰 크루즈의 탈출을 돕고 팀원이 되는 것(?) 같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IMF를 위협하는 국제 테러조직 일명 안티-IMF ‘로그네이션’에 맞서 에단 헌트와 그 팀원들이 로그네이션에 맞서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한다는 내용입니다. 왠지 국제 테러조직이라하니 얼마전에 이슈화된 IS가 떠오르는군요. 이번에는 또 어떤 불가능한거에 도전할지 기대되는데요. 예고편 마지막에 대역없이 찍었다던 상공 비행액션을 보니 벌써 4년이나 된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의 로프액션이 다시금 떠오르게 만드네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2015년 7월 30일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