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4. 3. 21:58

 

 

1974년 <텍사스 전기톱 대학살>로 충격적인 공포영화의 길을 연 토브 후퍼(Tobe Hooper) 감독과 스티븐 스필버그가 만나 탄생한 판타지 공포영화인 <폴터가이스트(Poltergeist)>의 2015년 리부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폴터가이스트> 리부트는 <몬스터 하우스>, <시티오브엠버 : 빛의 도시를 찾아서>를 제작한 애니메이션 감독 길 키넌(Gil Kenan)이 맡았습니다.

주연으로 <매치스틱 맨>의 샘 록웰(Sam Rockwell)이 에릭 보웬역을, <천일의 스캔들>의 야레드 해리스(Jared Harris)가 캐리건 버크역을 <유어 시스터스 시스터>의 로즈마리 드윗(Rosemarie DeWitt)이 에이미 보웬역을 맡았으며, 그 외 색슨 샤비노(Saxon Sharbino), 니콜라스 브라운(Nicholas Braun), 제인 아담스(Jane Adams), 카일 캐틀렛(Kyle Catlett)등이 출연합니다.

 

1982년 <폴터가이스트> 스틸컷.

1982년 / 2015년 TV속 악령과 접촉하는 모습. TV화면이 상당히 커진걸 느낄수 있네요(당연하자나-_-)

 

<폴터가이스트>는 1982년 토브 후퍼 감독이 초자연현상에 대해 다룬 공포영화로  ‘Poltergeist’란 독일어로 시끄러운 소리는 내는 영혼을 뜻합니다. 어릴적 정말 가슴조리며 본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한 가족에게 찾아온 악령이 딸의 영혼을 노리고, 그 악령에 맞선 부모의 혈투를 다루고 있습니다. 리부트편도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올해 공포영화중 최고가 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런 전망도 해봅니다 하하하;


<폴터가이스트>는 2015년 5월 22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