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7. 13. 23:39

 

2004년 최고의 좀비영화 <새벽의 저주>로 데뷔하고 <300>, <맨 오브 스틸>등 자기만의 감각과 색채를 가진 잭 스나이더(Zack Snyder) 감독의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영화 <배트맨 V 슈퍼맨: 돈 오브 저스티스(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원래 20일에 공개될 예고편이 17일날 유출되는 바람에 오늘 급하게 공개된 것이라고 합니다.

 

주연으로 <맨 오브 스틸>의 헨리 카빌(Henry Cavill)이 클락 켄트/수퍼맨역을, <데어데블>의 벤 애플렉(Ben Affleck)이 브루스 웨인/배트맨역을 <빅 아이즈>의 에이미 아담스(Amy Adams)가 루이스 레인역을 맡았으며, 그 외 갈 가도트(Gal Gadot)가 원더우먼역을, 제이슨 모모아(Jason Momoa)가 아쿠아맨역을, 에즈라 밀러(Ezra Miller)가 플래시역을, 레이 피셔(Ray Fisher)가 사이보그역, 제시 아이젠버그(Jesse Eisenberg)가 렉스 루서역으로 출연할 예정인데요. 배트맨과 수퍼맨뿐만 아니라 원더우먼, 아쿠아맨, 플래시등 꾀 많은 능력자들이 나올 예정이네요.

 

코미콘 예고편에는 원더우먼이 처음 등장하네요~ 바다속에서 아쿠아맨으로 보이는 형상이 잠깐 보이긴 했지만,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요^^

 

 

<배트맨 V 슈퍼맨: 돈 오브 저스티스(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의 내용은 아직 정확히 공개된 바 없었지만, 슈퍼맨과 배트맨의 대결구도속 많은 히어로들의 등장일 것 같은데요. 잭 스나이더감독만의 어두운 색채와 암울한 느낌을 잘 살릴 작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어느정도 세부 내용을 추측할 수 있는게, 앞부분에 슈퍼맨이 등장해 많은 활약을 보여주며 지구의 수호신으로 추앙 받다가 중간쯤 슈퍼맨 동상 심볼에 ‘가짜 신(False God)’이라는 문구가 나타나면서 배트맨의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마지막부분 흥분되는 두 영웅이 만남에서 배트맨이 "너도 피를 흘리는지 말해봐"라면서 극적인 상황에서 끝이 나죠.

 

제 추측으론 배트맨이 수많은 인간히어로들을 대신해 슈퍼맨을 추종하는 세력을 물리치고, 최종적으론 슈퍼맨을 몰아내기위한 상황을 만든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배트맨 V 슈퍼맨: 돈 오브 저스티스(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는 2016년 3월 25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법정에 선 슈퍼맨.

 

무너지는 잔해속으로 달려가는 배트맨.

 

사람들에게 추앙 받는 슈퍼맨.

 

슈퍼맨심볼을 한 무장세력과 싸우는 배트맨.

 

슈퍼맨과 대립관계에 있는 부유한 재력의 사업가 렉스 루서.

 

슈퍼맨과 배트맨의 만남.

 

칼과 방패를 든 원더우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