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7. 18. 11:12

 

 

2005년 <오만과 편견>으로 데뷔한 뒤 <어톤먼트>, <한나>등을 만든 조 라이트(Joe Wright) 감독의 코미디 어드벤처 영화 <팬(Pan)>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엑스맨>의 휴 잭맨(Hugh Jackman)이 검은수염역을, <트론 : 새로운 시작>의 개럿 헤들런드(Garrett Hedlund)가 후크역을 <테라노바>의 리바이 밀러(Levi Miller)가 피터팬역을 <밀레니엄 :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의 루니 마라(Rooney Mara)가 타이거릴리역을 맡았으며, 그 외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가 마리역을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이 인어역을 논소 아노지(Nonso Anozie)가 비숍역을 폴 케이(Paul Kaye)등이 출연합니다.

<팬>은 꿈과 희망, 모험의 아이콘인 영원한 소년 ‘피터 팬’의 탄생 이전의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prequel)로 피터팬의 탄생과 네버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다음영화]

 

이미지가 많이 달라져서 놀란 휴 잭맨이 맡은 검은수염이 맡았군요. 전 후크선장인줄 알았는데요. 휴 잭맨의 이미지변신을 잘 한 것 같습니다. <밀레니엄 :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의 루니 마라에 개럿 헤들런드, 아만다 사이프리드, 카라 델레바인까지 출연해서 뮤지컬같은 판타지영화가 나올 것 같네요! 기존에 알던 피터팬 이야기가 아닌 프리퀄인 피터팬 탄생 이전의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더 재미있을 것 같고 기대가 됩니다.


<팬>는 2015년 10월 9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