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7. 21. 10:46

 

2002년 다큐멘터리 <A>를 제작하고 <Made in Hollywood>, <Project X>등을 만든 이란출신 영화감독 니마 누리자데(Nima Nourizadeh)의 코미디 액션영화 <아메리칸 울트라(American Ultra)>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소셜 네트워크>,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제시 아이젠버그(Jesse Eisenberg)가 마이크 하웰역을, <트와일라잇>의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가 피비역을 맡았으며, 그 외 코니 브리튼(Connie Britton), 토퍼 그레이스(Topher Grace), 월튼 고긴스(Walton Goggins), 존 레귀자모(John Leguizamo), 빌 풀먼(Bill Pullman), 토니 해일(Tony Hale)등이 출연합니다.

<아메리칸 울트라>는 여자친구 피비(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멋진 프로포즈를 하는 것만이 최대 목표인 편의점 알바생 마이크(제시 아이젠버그)가 어느 날 찾아온 의문의 여자가 도통 알 수 없는 암호를 남기고 간 뒤 마이크는 자신이 일급 기밀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최정예 스파이였고 기억이 삭제된 채 비밀요원인 피비의 보호를 받고 있었다는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된다. [다음영화]

 

편의점 알바의 스파이액션이라니... <본 아이덴티티>의 맷 데이먼같은 역인 것 같습니다. 근데 너구리 라면을 여기서 보게 되다니 반가운데요. 외국에서 인기가 많아진 것 같은... 아무튼 재미있는 코미디 액션영화 기대하겠습니다.  


<아메리칸 울트라>는 2015년 8월 21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너구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