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의 외계인>, <스타 트렉>등의 미술담당을 하고 2014년 <메이즈 러너>를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웨스 볼(Wes Ball)의 SF액션스릴러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Maze Runner: The Scorch Trial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틴 울프> 시리즈의 딜런 오브라이언(Dylan O'Brien)가 토마스역을, <존레논 비긴즈 - 노웨어보이>의 토마스 브로디-생스터(Thomas Brodie-Sangster)가 뉴트역을 <폭풍의 언덕>의 카야 스코델라리오(Kaya Scodelario)가 테레사역을 <옐로우 페이스>의 이기홍(Ki Hong Lee)이 민호역을 맡았으며, 그 외 나탈리 엠마뉴엘(Nathalie Emmanuel), 캐서린 맥나마라(Katherine McNamara), 에이단 길렌(Aidan Gillen), 로자 살라사르(Rosa Salazar)등이 출연합니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는 웨스 볼 감독의 2014년 데뷔작 <메이즈 러너>의 후속편으로 자유를 찾아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한 러너들이 또 다른 세상 '스코치(Scorch)'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상상하기 어려운 황량한 장애물들을 만나면서 흥미진진해 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편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조직 '위키드(WCKID)'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우고 있습니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는 2015년 9월 18일 북미개봉예정입니다.
좀비 출연?
에어리언이 생각나는 건 왜일까?
민호의 니킥!
아슬아슬한 슬라이딩 액션!
여자주인공 너무 이쁨~
이번 편 악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