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8. 9. 11:00

 

2006년 <행복을 찾아서>와  <세븐 파운즈>,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등 감성적인 가족영화를 만들어 온 가브리엘 무치노(Gabriele Muccino) 감독의 새 감동드라마영화 <파더스 앤 도터스(Fathers and Daughter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맘마미아!>, <레미제라블>의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가 케이티역을, <글래디에이터>, <뷰티풀 마인드>의 러셀 크로우(Russell Crowe)가 제이크 데이비스(Jake Davis)역을 맡았으며, 그 외 아론 폴(Aaron Paul), 다이앤 크루거(Diane Kruger), 제인 폰다(Jane Fonda), 라이언 에골드(Ryan Eggold), 카일리 로저스(Kylie Rogers)가 케이티의 아역으로 출연합니다.

<파더스 앤 도터스>는 퓰리처 상을 받은 유명 작가 제이크 데이비스(러셀 크로우)와 그의 딸 케이티(아만다 사이프리드)에 대한 이야기로 아버지의 사고 후유증으로 헤어진지 27년 후 딸과 담은 아버지의 유작을 경애하는 청년과의 만남을 계기로 아버지와 보낸 시간을 떠올려 가는 내용입니다.

 

<레미제라블>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러셀 크로우의 가슴 따듯한 이야기와 <브레이킹 배드>아론 폴과의 로맨스 연기도 기대되네요. 마치 <클래식>에서 조인성과 손예진의 로맨스를 보는 듯합니다.


<파더스 앤 도터스>는 2015년 하반기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사고 후유증과 죄책감에 사랑하는 딸을 보내야 했던 아버지

그렇게 27년 후

케이티에게 다가 온 한 남자 카메론

아버지의 유작이 딸에게 연관되어 있다는 걸 안 케이티

아버지와 함께했던 시간을 떠 올리는데...

아버지와 딸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