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Madein 2015. 9. 5. 10:22

 

2005년 <키네타>로 장편영화에 데뷔한 뒤 <송곳니>로 칸영화제 주목할만한시선 대상을 받은 그리스출신감독 요르고스 란티모스(Yorgos Lanthimos)의 SF판타지로맨스영화 <더 랍스터(The Lobster)>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으로 <토탈 리콜>의 콜린 파렐(Colin Farrell)이 데이비드역을, <아고라>의 레이철 와이즈(Rachel Weisz)가 근시 여성역을 맡았으며, 그 외 제시카 바든(Jessica Barden), 올리비아 콜먼(Olivia Colman), 애쉴리 젠슨(Ashley Jensen), 아리안 라베드(Ariane Labed), 안젤리키 파푸리아(Angeliki Papoulia), 존 C. 레일리(John C. Reilly), 레아 세이두(Léa Seydoux), 마이클 스마일리(Michael Smiley)등이 출연합니다.

 

<더 랍스터>는 45일안에 짝을 찾지 못하면 동물이 되어 숲에 버려지게 되는 전대미문의 커플 메이킹 호텔에 온 사람들이 완벽한 커플이 되기 위한 교육을 받으며 호텔에 머물지만, 커플을 거부하고 숲으로 도망친 데이비드(콜린 파렐)가 이 곳에서 자신과 같은 근시를 가진 완벽한 짝(레이첼 와이즈)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스토리가 참 흥미로운 것 같은데요. 커플이 되지 못하면 동물이 되어 숲 속에서 살게 된다니 초식남, 초식녀가 많아진 현실세계를 잘 반영한 작품인 것 같습니다. "초식남을 야생남으로 길들여 드립니다."라고 사람들을 모집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더 랍스터>는 2015년 10월 16일 아일랜드개봉예정입니다.